Q.
이심(eSIM)을 이용 중인데 교통카드 사용이 안됩니다.
A.
eSIM은 교통카드 결제에 필요한 NFC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요.
모바일 교통카드(NFC)는 유심(USIM)칩 기반의 서비스로, 이심(eSIM)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는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아요.
일시정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신청 하나요?
고고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어요.
[일시정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일시정지 신청
[신청 시 주의사항]
- 일시정지는 1년에 90일씩 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해요.
- 정지 시 정지기본요금은 후불 기준 월 3,850원이 청구돼요.
- 일시정지 기간에는 명세서 유형 변경, 납부 방법 변경, 요금제 변경이 불가해요.
※ 홈페이지를 통한 일시정지가 불가 할 경우 고객센터(114(무료), 1533-6723(유료))또는 홈페이지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요금제 변경 시 추가 요금 계산 방법
※ 제공량 : 기본제공량/해당월일*사용일
※ 사용량 - 제공량 = 과금량
※ 초과요금 : 22.53*과금량 = 초과요금
EX) 기본 제공량 1GB(=1,024MB) 中 600MB, 30일 中 15일 사용
제공량 : 1,024MB/30일*15 = 512MB
과금량 : 600MB - 512MB = 88MB
초과요금 : 22.53*88MB = 약 1,983원
*음성, 문자 무제한 상품이 아닐 경우 동일한 식으로 계산되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구기간에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전달 개통하신 건의 경우 전 통신사 요금이 이월 청구되며, 실시간 요금이 청구되는 부분입니다. 전 통신사에 미리 납부할 수 없는 구조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타 통신사 요금"으로 책정된 금액의 경우 전 통신사에서 이동한 금액이기에 이전 통신사에서 자세한 내역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트 상품권은 언제 지급이 되나요?
마트 상품권 지급 대상은 바로배송유심(퀵) 신청 또는 CU,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바로유심”을 구매하신 고객으로
상품권 지급 시기(2만원 지급 기준)
개통월+4개월이 되는 달 말일 : 2만원
개통된 번호로 문자 발송되며, 기간 내 번호이동 및 해지를 하실 경우 발송이 되지 않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회선 해지를 위해서는 해지 신청서와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이 모두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 다운 후 작성, 신분증과 같이 첨부하여 고고모바일 홈페이지 1:1문의로 전달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및 신청 경로
신청서 다운로드 : https://gogomobile.co.kr/main/file_download
1:1 문의하기 바로가기 : https://gogomobile.co.kr/board/qna_write/6
신청하지 않은 번호이동 제한 부가서비스가 등록됐어요.
후불요금제는 개통 후 4개월(M+3개월) 동안 의무사용기간이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번호이동 및 해지가 제한되며 기간 내 번호이동 및 해지를 진행하실 경우 할인 반환금이 청구 됩니다. 해당 내용은 상품 가입 시 요금제 약관 및 이용동의 중간에 내용 기재되어 있습니다.
삼성페이, PASS 어플 실행이 안돼요.
삼성페이 또는 PASS 인증 어플 실행 시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 드립니다.
1. 고객센터(1533-6723 또는 114) 또는 1:1 문의하기로 OTA 신호 발송 요청
2. 단말기에서 유심 칩을 제거 후 단말기 전원 재 시작(2~3회)
* 재 시작 시 와이파이, 블루투스, NFC 기능은 OFF 후 재 시작 부탁 드립니다.
3. 유심을 다시 장착 후 전원을 켜신 후 어플이 정상 실행 되는지 확인
4. 위 1~3번 방법으로 시도 후 진행이 안되실 경우, 해당 어플을 삭제 후 재 설치 하여 확인
(삼성 페이의 경우 삼성 월렛 어플을 삭제 후 재 설치 부탁 드립니다.)
유심 구매했는데 개통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고모바일 입니다.
유심을 구매하시거나 퀵 또는 택배로 받으셨다면 가입 후 받으신 알림톡에서 유심 수령 후(개통요청)을 클릭하셔서 유심 번호(8982 ~ F) 기재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개통 신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SIM을 실수로 삭제 했는데,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이심(eSIM) 프로파일은 한 개의 휴대폰에 한번만 설치가능합니다.
같은 휴대폰이라고 해도 프로파일 재사용은 불가하며,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재발급 필요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재발급 비용 2,750원 다음달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