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량 : 기본제공량/해당월일*사용일
※ 사용량 - 제공량 = 과금량
※ 초과요금 : 22.53*과금량 = 초과요금
EX) 기본 제공량 1GB(=1,024MB) 中 600MB, 30일 中 15일 사용
제공량 : 1,024MB/30일*15 = 512MB
과금량 : 600MB - 512MB = 88MB
초과요금 : 22.53*88MB = 약 1,983원
*음성, 문자 무제한 상품이 아닐 경우 동일한 식으로 계산되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구기간에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전달 개통하신 건의 경우 전 통신사 요금이 이월 청구되며, 실시간 요금이 청구되는 부분입니다. 전 통신사에 미리 납부할 수 없는 구조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타 통신사 요금"으로 책정된 금액의 경우 전 통신사에서 이동한 금액이기에 이전 통신사에서 자세한 내역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트 상품권은 언제 지급이 되나요?
마트 상품권 지급 대상은 바로배송유심(퀵) 신청 또는 CU,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바로유심”을 구매하신 고객으로
상품권 지급 시기(2만원 지급 기준)
개통월+4개월이 되는 달 말일 : 2만원
개통된 번호로 문자 발송되며, 기간 내 번호이동 및 해지를 하실 경우 발송이 되지 않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회선 해지를 위해서는 해지 신청서와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이 모두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서 다운 후 작성, 신분증과 같이 첨부하여 고고모바일 홈페이지 1:1문의로 전달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및 신청 경로
신청서 다운로드 : https://gogomobile.co.kr/main/file_download
1:1 문의하기 바로가기 : https://gogomobile.co.kr/board/qna_write/6
신청하지 않은 번호이동 제한 부가서비스가 등록됐어요.
후불요금제는 개통 후 4개월(M+3개월) 동안 의무사용기간이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번호이동 및 해지가 제한되며 기간 내 번호이동 및 해지를 진행하실 경우 할인 반환금이 청구 됩니다. 해당 내용은 상품 가입 시 요금제 약관 및 이용동의 중간에 내용 기재되어 있습니다.
삼성페이, PASS 어플 실행이 안돼요.
삼성페이 또는 PASS 인증 어플 실행 시 정상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 드립니다.
1. 고객센터(1533-6723 또는 114) 또는 1:1 문의하기로 OTA 신호 발송 요청
2. 단말기에서 유심 칩을 제거 후 단말기 전원 재 시작(2~3회)
* 재 시작 시 와이파이, 블루투스, NFC 기능은 OFF 후 재 시작 부탁 드립니다.
3. 유심을 다시 장착 후 전원을 켜신 후 어플이 정상 실행 되는지 확인
4. 위 1~3번 방법으로 시도 후 진행이 안되실 경우, 해당 어플을 삭제 후 재 설치 하여 확인
(삼성 페이의 경우 삼성 월렛 어플을 삭제 후 재 설치 부탁 드립니다.)
유심 구매했는데 개통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고모바일 입니다.
유심을 구매하시거나 퀵 또는 택배로 받으셨다면 가입 후 받으신 알림톡에서 유심 수령 후(개통요청)을 클릭하셔서 유심 번호(8982 ~ F) 기재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개통 신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SIM을 실수로 삭제 했는데,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이심(eSIM) 프로파일은 한 개의 휴대폰에 한번만 설치가능합니다.
같은 휴대폰이라고 해도 프로파일 재사용은 불가하며,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재발급 필요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재발급 비용 2,750원 다음달 청구)
개통을 완료했는데, 단말기 인식이 되지 않아요.
유심 개통이 완료 후 전원 온/오프를 진행하여도 인식이 되지 않으면 아래 방법으로 IMEI 확인 후 고객센터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버튼 > *#06# > IMEI 번호 확인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IMEI번호를 알려주시면
단말기 등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