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요금제는 개통 후 4개월(M+3개월) 동안 의무사용기간이 있습니다. 의무사용기간 번호이동 및 해지가 제한되며 기간 내 번호이동 및 해지를 진행하실 경우 할인 반환금이 청구 됩니다. 해당 내용은 상품 가입 시 요금제 약관 및 이용동의 중간에 내용 기재되어 있습니다.
eSIM을 실수로 삭제 했는데,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있나요??
이심(eSIM) 프로파일은 한 개의 휴대폰에 한번만 설치가능합니다.
같은 휴대폰이라고 해도 프로파일 재사용은 불가하며,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재 발급 필요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재발급 비용 2,750원 다음달 청구)
개통을 완료했는데, 단말기 인식이 되지 않아요?
유심 개통이 완료 되면 자동으로 단말기에 유심이 되어야하지만,
전원 온/오프를 진행을 하였으나 인식이 되지 않으면
통화버튼 누르고 *#06# 누르시게 되면 나오는 IMEI 번호를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IMEI번호를 알려주시면
단말기 등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번호이동시 기존의 회사에서 받던 장기이용 할인 혜택이나 마일리지 승계되나요?
번호이동시 변경전 통신사에서 받전 할인혜택은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 이동을 하려는데, 해지를 먼저 신청해야 하나요??
번호이동 신청 시 해지와 동시에 신규 개통업무까지 자동 처리되오니,
별도로 해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먼저 해지하시면 사용중이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제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고모바일 핸드폰 : 114 또는 1533-6723
고고모바일 1:1문의 : https://gogomobile.co.kr/board/qna
■ 요금제 변경
1. 요금제 변경은 월 1회 가능합니다.
2. 개통 당월 이후에는 기간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3,850원 24개월 이후 4,950원 상품 변경 시 월 4,950원 청구)
개명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명으로 인한 명의 변경은 아래 서류 준비 후 홈페이지 1:1문의하기에서 가능합니다.
서류 첨부하여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 구비 서류
1. 임시 신분증
2. 주민등록증 초본
납부 수단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변경하시려는 납부 수단이 본인 명의일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또는 KT마이알뜰폰 어플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의 경우 가족관계, 또는 노사관계만 가능하며 아래 서류 준비 후 홈페이지 1:1문의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타인 명의 수단>
1. 가족관계 - 가족관계증명서, 납부 수단의 명의자 신분증
2. 노사관계 - 사업자등록증, 명의자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과 신청서
eSIM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114 또는 1533-6723) 또는 홈페이지 1:1문의하기를 통해 변경할 기기의 IMEI 1, IMEI 2, EID 정보 알려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eSIM 변경 시 eSIM 비용 2,750원은 다음 달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유심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 변경 가능합니다.
■ 유심 변경
유심 구매 후 고고모바일 핸드폰 114, 고객센터 1533-6723 또는 홈페이지 1:1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 담당자 확인 후 유심 변경 진행(변경 접수 시 새로 구매한 유심 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개통일 ~ 60일 : 유심비&택배비 1회 무상 지원(당사로 유심 택배를 신청한 경우에만 포함. 1~2일 정도 소요)